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29일 GS홈쇼핑서 공개
최초인체 적용시험 결과... 볼륨 24시간 유지, 갈라짐 개선, 단백질 흡착 2주 지속 효과

세화피앤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홈쇼핑서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화피앤씨가 론칭 1년 만에 10만개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모레모 리커버리 밤 B'의 루비 에디션을 오는 29일 GS홈쇼핑을 통해 생방송 판매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는 노워시 극손상모 케어템 '리커버리밤 B'의 열손상 보호막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신제품을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 뷰티 특집프로그램 '뷰티 시그널'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커버리 밤 B'는 세화피앤씨의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의 베스트셀러로, 지난 2018년 6월 론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달성한 2030 여성의 최애템이다. 2019년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헤어케어 분야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손꼽힌다.

이번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첨단 3-STEP 매직 포뮬러 기술을 적용한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 제형으로, 집중 영양케어, 열손상 케어, 볼륨케어 등 손상모 회복을 돕는 올인원 트리트먼트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극손상모 인생템으로 불리며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모레모 리커버리밤B'의 루비에디션 버전"이라며 "모레모의 헤어케어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신 머릿결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