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해하는 국민들에게 보탬되길”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 릴레이 모금 운동 등 지원활동 활발히 펼쳐

한국청년회의소가 경북도청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를 기증하고 있다
한국청년회의소가 경북도청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를 기증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청년회의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한국JC는 지난 3일 대구시를 시작으로 6일과 7일에는 경북도청과 청도군청에 차례로 방문해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JC는 최근 확산되는 코로나19의 위험성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지역사회 건강과 빠른 안정을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한 손 소독제 및 생필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 및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석 한국JC 중앙회장은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불안함에 떨고 있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많은 분들이 함께 뜻을 모아 위기 상황을 하루빨리 이겨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JC는 지원물품 전달뿐 아니라 전국의 청년회원들이 참여하는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 릴레이 모금운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해외JC를 통한 구호물품 지원, 생필품 지원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