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의료진 및 관계자 위해 1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전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성금 1천만 원 함께 기부해

유니시티코리아,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건강기능식품 및 기부금 전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니시티코리아는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치료를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밤낮없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과 관계자를 위해 1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과 1천만 원의 성금을 대구광역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급증하는 코로나19 환자를 진료하는 대구지역 의료진들의 건강을 위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제품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가지 제품(바이오C,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유니노니)을 전달했다. 기부한 1억 원 상당의 제품은 대구광역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유니시티코리아 전 직원들이 마음을 담아 모은 성금 1천만 원도 함께 기부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주,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금을 마련해 기부 의사를 밝혔으며, 기부금은 의료진들의 방호복 및 지원 물품 구매에 쓰일 예정이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의료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이 쓰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가장 많은 대구 지역에서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밤낮없이 진료를 하느라 오히려 건강이 염려되는 의료진들이 유니시티의 제품으로 피로를 덜고, 환자들과 접촉이 많은 만큼 면역력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