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99.9% 항균 자랑, 제품 기획전 4월 30일까지 진행

궁중비책,  ‘베이비 섬유세제’ 등 항균세제 기획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위생, 청결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도 이러한 사회적 상황을 반영하여 피부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에서는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내 피부와 밀착하는 의류 세제 및 식기 세정 제품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항균 제품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99.9% 항균 효과로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등 일상 생활 세균을 씻어내 주는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은 잔여물 걱정이 적은 식물 유래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이킹 소다와 구연산의 탁월한 세척력으로 옷감이나 피부의 자극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은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CJ 오쇼핑(3/31까지), SSG닷컴(3/30까지) 등에서 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판매 채널별 할인 혜택은 일부 상이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와 밀착하는 의류 및 식기를 간편하게 항균 할 수 있는 궁중비책의 생활케어 라인이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위생, 항균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