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여름철 두피 청결은 필수', 앙방 두피 기능성 천연샴푸 제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현대인들은 여러 가지 유해환경, 노화현상, 다양한 자극 및 반응과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민감해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또한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 환경오염,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두피여드름, 두피뾰루지 등 두피 관련 질환이 늘어나고 있다.

두피의 손상을 야기하는 원인으로는 인체에서 분비되는 피지, 땀, 각질등의 분비물에 의한 두피와 모공주위의 오염으로 인하여 두피의 호흡이 원활하지 못하고 모공 주위를 막아 외부로부터의 영양분 흡수를 저해, 신생모의 성장을 방해하여 비듬, 두피가려움, 각질, 지루성 두피염 및 탈모로 이어진다. 이러한 두피와 모발에 발생하는 질환은 예방에 대한 인식증가로 이어지며 기능성 두피케어샴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하나의 문화적 흐름으로 나타나는 외모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와 사회적인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모발과 두피관리의 기본적인 두피제품으로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키는 자연주의를 컨셉으로 하는 무실리콘 천연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앙방 메리미 오가닉 샴푸는 천연성분,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제품으로 보다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고,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는 계면활성제 없는 천연샴푸이다. 또한 비듬과 지루성 두피염에 대한 모발 손상의 개선 효과가 있는 두피 관리에 유효한 식물성 추출물 50가지 이상이 함유되어있어 우수한 성분과 안전성을 분석, 엄격하게 테스트된 순한 PH 5.5 유수분 밸런스 약산성 지성 샴푸이다.

그리고, 거품력이 떨어져서 사용감이 좋지 않은 유기농샴푸의 단점을 천연계면활성제로 대체하여 부드러운 거품력으로 사용감을 개선하였고 향이 좋지않아 정수리 냄새원인을 해결하지 못하는 단점을 경력 20년의 전문 조향사가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한 두피 알러지 없는 향료를 첨가하여, 두피냄새를 해결할수있는 향기좋은 퍼퓸 샴푸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한편 앙방은 우수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인정받아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케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국내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에서 우수한 평판을 인증받았다.

앙방 네이버 쇼핑에서는 약산성 샴푸, 단백질 샴푸, 천연 샴푸, 미용실 샴푸, 임산부 샴푸, 향기좋은 샴푸 등 헤어케어 브랜드 1위 기념, 고객감사 샘플키트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