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9.21(월)
center
(사진=CJ푸드빌)
[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을 콘셉트로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을 제안한다.

우선 맥주와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 페어링 메뉴 3종를 선보인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상큼한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겉바속촉’ 페어링 메뉴다. 더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맥파이,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와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있다. 개성있는 맥주로 알려진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꿀을 넣어 에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은은한 달콤함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준다.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로 떠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페어링 메뉴를 준비했다“며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즐거운 맥주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