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15(토)

컴퍼니에이, 알리바바닷컴 입점지원 참여기업 모집 및 성공전략 온라인 포럼 개최

승인 2020-07-13 16:25:52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는 혁신제품을 보유한 대덕 특구 소재 기업(7년 미만)을 대상으로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 입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특구재단과 컴퍼니에이는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대덕 특구 소재 기업이 온라인 시장에 자리를 잡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도록 글로벌 온라인 시장 진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진출에 특화된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는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택트마케팅, 알리바바로 글로벌 B2B 성공하기!’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오픈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포럼에서는 알리바바닷컴 소개 및 성공전략이 공유되고,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성공적인 수출 실적을 달성한 기업의 성공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포럼의 참여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이후 개별적으로 포럼 URL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알리바바닷컴 입점을 희망하는 대덕 특구 기업은 7월 24일 금요일 오후 3시까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기업은 알리바바닷컴 입점부터 스토어 제작, 상품등록, 온라인 운영, 바이어 상담 노하우 교육까지 온라인 무역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컴퍼니에이 조병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전시회 참가가 불가능한 상황에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세계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대덕 특구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