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15(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텔창업·모텔리모델링 브랜드 '낭만스테이'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프리미엄 뷰티크 호텔(Premium Beautyque Hotel)' 디자인 상품을 런칭해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크 호텔은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국내에서 희소 가치 높은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뷰티크 호텔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뷰티(Beauty)와 독창성을 의미하는유니크(Unique)를 합친 신조어다. 이름에 걸맞게 여성의아름다움을 우선시하는 소품 및 제품을 센스 있게 매장에 배치한 것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이용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크 호텔의 인기는 숙박 어플 고객들의 후기에서도 확연히 나타나고 있다. '여성을배려하는 공간', '여심을 저격한다'등의 후기가 잇따르는등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이러한 인기가 창업주들 사이에서도 두드러지고 있다. 실제로모텔리모델링 브랜드 낭만스테이에 연달아 지점 설계 및 디자인 미팅이 이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낭만스테이 관계자는 "창업 후 어느 정도 시기가 지나면 리모델링을시행하는 것이 매출 반전의 포인트인데 다만 최근 들어 인테리어 업체 실력이 평준화되어 차별화를 두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에 낭만스테이는 모든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여성 고객에게만 모든 눈높이를 맞춰 특화된컨셉을 창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낭만스테이는 지역 별 1호점을대상으로 가맹비, 로열티 면제 및 각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