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총 1시간 동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콜라겐DAY'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겐DAY' 방송에서는 ‘맛있는 피쉬콜라겐’ 1박스(14포)를 방송 중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메인 구성인 ‘맛있는 피쉬콜라겐’ 100포 2통 구매 시 32% 할인 판매와 함께 콜라겐 키트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분 가득 콜라겐 젤리’ 및 ‘피쉬콜라겐’ 등 총 8가지의 알찬 구성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비타민하우스의 콜라겐 4종은 모두 780달톤의 저분자 어린(물고기 비늘)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력이 높다.

‘맛있는 피쉬콜라겐’은 분말 타입의 스틱으로 스틱 1포에 피쉬콜라겐 1500mg과 콜라겐 흡수를 돕는 비타민C 30mg이 함유돼 있고,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피쉬콜라겐'은 비타민C와 함께 구성된 분말 스틱으로 스틱 1포로 샐러드, 여름시즌 음료, 요거트등과 함께 섭취 가능하다.

‘수분 가득 콜라겐 젤리’는 어린 콜라겐을 2000mg 함유했으며 여기에 비타민C,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했다. 석류맛, 청포도맛의 젤리 제형으로 하루 1포, 이지 컷팅 방식으로 섭취가 간편하다. ‘시크릿 콜라겐 3000’은 1병당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mg를 함유했다. 흡수가 용이한 액상형 콜라겐으로 히알루론산, 비타민C, 비오틴이 함유돼 있으며, 베리맛으로 출시됐다.

비타민하우스의 '콜라겐DAY'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15일 오후 8시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