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전직군 인력 선발 예정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하반기 대규모 채용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슬림9, 라이프굿즈, 하루끼니를 운영하는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성장을 함께 할 대규모 인재 영입과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0년 말까지 현재 직원수를 두배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채용 분야는 상품기획, 마케팅, 콘텐츠 기획, PD,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 걸쳐 광범위하게 인력을 선발한다. 미디어 커머스를 주요 마케팅 툴로 활용하며 언택트 시대 빠른 성장을 이끄는 와중에 대부분의 포지션에 전문 인력을 확충하려는 것이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5 설립된 소비재 제조 유통 회사로존중 최대의 가치로 삼고 있다. 고객의 삶이 나아지고 존중 받는 삶이 되도록 제품을 기획, 생산, 유통하는데 초점을 맞추며,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 혁신, 도전, 열정을 바탕으로 업무를 진행한다. 구성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있도록 합리적인 평가와 공정한 보상제도를 수립하고 평등하게 소통하는 문화 확립을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인사 담당자는 "회사의 문화에 부합하는 인재를 그에 합당한 대우를 통해 영입하고자 한다라며 "수억 명에게 사랑받는 온라인 브랜드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인재 영입을 진행할 이라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철저한 고객 데이터 분석에 기반해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 유통하며, 이에 발맞춰 조직을 빠르고 능동적으로 운영하며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넘버원 소비재 회사로 자리잡기 위해 뛰어난 인재들에 대한 니즈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