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코닥어패럴의 첫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 총 400편 응모되며 높은 호응
최종 수상작 시상식은 11월 18일(수)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개최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온라인 상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은 제 1회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본선진출 작품을 온라인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단편영화제 본선진출작은 네이버TV 영화 콘텐츠 페이지 씨네허브 단편영화 상영관과 씨네허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 트랙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대면 시대에 언택트 관람이 가능하도록 운영하며, 구체적인 상영작 리스트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수상작은 상영회 이후 심사를 거쳐 결정하고,

상영기간 동안 네티즌 투표를 통해 인기상을 선정하기도 한다.

국내 영 아티스트 발굴과 재능 있는 젊은 영화인 지원을 위해 진행한 코닥어패럴의 첫 사회공헌프로젝트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는 단편영화, 패션필름, 스마트폰 숏필름, 일러스트 등 4개 부문 공모에서 총 400편이 접수됐고, 심사위원 예심을 통해 70여 편의 본선 진출작을 결정했다.

관람방법은 10월 30일(금)~11월1일(일)까지 네이버TV 씨네허브 단편영화 상영관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로 모바일과 PC를 통해 가능하다.

씨네허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가입 후, 11월 1일(일)~18일(수) 기간 동안 감상할 수 있다.

최종심사결과를 거쳐 대상 1편을 비롯해 장르별 최우수상과 스마트폰 숏필름 최우수상, 남녀연기상 등 수상작을 선정하고 시상식은 11 18(),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서 개최한다.

코닥어패럴은 코닥 특유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레트로 감성으로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코닥필름의 시작이자 뿌리라 할 수 있는 영화, 사진분야를 접목한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