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21(목)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거리 두기 단계 격상 등으로 인한 가정 내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는 인구가 급증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전기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벤하임(Benheim)이 오는 1월 17일 일요일 15시 36분(오후 3시 26분) SK스토아를 통해 메탈로스 BLDC무선 청소기’를 판매하며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벤하임의 ‘메탈로스 BLDC 무선청소기’는 레드와 그레이 색상 2가지 옵션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560g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통해 가정 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BLDC 모터’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한 효과적인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연장관과 플로어 브러시로 넓은 공간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으며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 통을 원터치 분리가 편리한 청소를 돕는다.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머리카락과 먼지가 많은 침대 틈 그리고 청소가 어려운 가구 사이도 손쉽게 청소하기를 바라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용하여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200mAh의 배터리로 한 번 충전 시 10분에서 2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핸디용으로 사용 시에는 차량용 청소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7일에 진행되는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구매할 시 △ ARS 5천원 △ 일시불 5천원 △ 무이자 혜택 6개월 △ 앱쿠폰 1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오후 3시 36분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