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단백질을 가장 맛있고 간편하게 먹는 방법!

티오비보, 단백질과자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티오비보가 내놓은 단백질 과자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무설탕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일품인 초코볼을 비롯해 부드러운 무설탕 화이트 초콜릿과 바나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바나나볼 그리고 풍부하고 진한 체다치즈 씨즈닝으로 맛을 내 강한 중독성이 특징인 치즈볼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밀가루나 기타 잡곡이 섞이지 않은 탄수화물 제로의 100% 순수 프로틴 볼로, 튀기지 않은 퍼핑 공법을 이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더욱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우유에서 직접 분리 추출한 단백질인 고품질의 분리우유단백(MPI)을 사용해 90% 이상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지방과 유당을 대부분 제거해 소화가 잘 되고 흡수력이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근육과 피부, 뼈 그리고 머리카락 등 모든 신체조직의 주성분으로 인체 기능을 원활하게 만드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은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라며, “티오비보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성인과 노인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단백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티오비보의 신제품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