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17일 만에 정수기ㆍ매트리스 광고 1,000만 뷰ㆍ댓글 2만 5,000 개 돌파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 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