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제공
[비욘드포스트 정희철 기자] BNK경남은행은 8월 3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를 벌인다.

울산페이 체크카드 일반형 또는 다자녀형을 신규 발급받고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선착순 4000명에게 3000원을 적립해 준다.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은 누구나 발급할 수 있으나 울산페이체크카드 다자녀형은 부모가 울산시에 거주하고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으로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등 징수 서류를 갖춰야 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은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약국·학원·편의점·커피전문점·베이커리·후불교통·영화예매 등 할인 혜택을 준다.

울산페이체크카드 다자녀형은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 영화예매, 토익 응시료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가 톱포인트로 적립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 결제 체크카드 2종은 BNK경남은행 영업점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앱 등 비대면으로도 발급한다.

한편 울산페이 체크카드 일반형 또는 다자녀형은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하면 가로 형태, 비대면으로 발급하면 세로 형태다.

riopsyba1@naver.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