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 민법 객관식 판례특강 선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1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민법 객관식 판례특강’을 선보였다.

‘민법 객관식 판례특강’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김화현 교수가 민법 전 범위에서 중요 판례들을 엄선하여 정리, 압축한 강의다. 이번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에 필요한 핵심 판례를 익히고, 최근 10여 년간 출제된 판례 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총 13강으로 구성된 ‘민법 객관식 판례특강’은 유사한 판례들을 비교·정리하여 수험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최근 출제 가능성이 높아진 사례형, 박스형 문제를 꼼꼼하게 짚어준다는 점도 특징이다. 민법 김화현 교수는 판례의 주요 내용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객관식 판례 문제풀이 전략을 전수한다. 해당 특강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MP3강의를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특강은 ‘민법 뽀인트 객관식 판례집’ 교재와 함께 공부하면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민법 김화현 교수가 집필한 ‘민법 뽀인트 객관식 판례집’은 최근 10여년 간 출제된 판례 유형을 분석하여 객관식으로 문제화한 교재다.

이 교재에 수록된 사례형 문제를 통해 자주 출제되는 판례, 관련 조문과 판례들을 정리해 볼 수 있고, 박스형 문제는 4~5개의 판례들을 한 문항으로 구성해 다양한 판례를 숙지할 수 있다. 교재는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최근 민법 시험에서 판례 출제 비중이 약 90%에 이르는 만큼, 판례만 제대로 숙지해도 민법 85점 이상 고득점이 가능하다. 김화현 교수님의 ‘민법 객관식 판례특강’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민법 판례를 정복하고, 쉬운 합격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