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친환경 가치 공유하며 ESG 경영 박차

앤듀, 2021 F/W 시즌 '밸런스’ 캠페인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앤듀가 2021년 하반기에도 자연 친화적인 캠페인과 아이템을 선보이며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친환경적인 브랜드 핵심 철학과 가치 아래 자연과 일상 속에서 앤듀와의 밸런스를 강조한 2021 F/W 시즌 ‘'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앤듀는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시즌 ‘그린 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윤리적인 가치에 관심이 높은 MZ 세대와 가치관을 공유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번에도 일반 소비자는 물론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그린슈머’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관계자는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캠페인 또한 뜨거운 응원과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앤듀와 소비자가 함께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매 시즌 친환경 캠페인과 화보, 아이템을 선보이며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