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밀레니엄 힐튼 서울, 록시땅과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콜라보 선보여

승인 2021-08-18 11:22:33

-록시땅 공식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록시땅 제품 체험 기회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비즈니스,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다이나믹한 도심 속에서도 초록빛 자연과 더불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서울 도심 속 5성급 럭셔리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 로맨틱 가을 감성으로 가득한 ‘FALLing in Lavender’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보랏빛 물결이 드넓게 펼쳐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라벤더 필드에서 영감을 받아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감각적인 즐거움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이에,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가미된 스페셜 디저트는 물론, 블루베리, 포도, 체리 등 다양한 보랏빛 과일을 활용한 달콤한 티 푸드로 풍성하게 채워진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는 라벤더의 부드러운 향기와 색감을 완벽히 구현했다. 이외에도 비트, 적양배추 등이 가미돼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세이버리 아이템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


특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델리 라운지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록시땅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록시땅의 라벤더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인 당 4만원으로 최소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다. 샴페인 한 잔 추가 시 35,000원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