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SBS아카데미 미용학원, 어려운 시기 온정의 손길 나누기 위해 후원물품 전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가 코로나 19로 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수원소재의 보육시설인 ‘경동원’에 다량의 기저귀를 기부하여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

SBS아카데미 수원캠퍼스(수원역, 수원2) 대표원장은 “코로나 19 확산세가 좀처럼 줄어들지 않아 경제활동이 주춤하고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아무것도 모르고 태어나서 소외되는 갓난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경동원에 기저귀 지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영유아보육기관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수원 SBS미용학원은 이번 경동원 기부 이전에도 미용교육을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장학금지급, 무료수강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SBS아카데미 수원캠퍼스는 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등 기본 미용교육과정과 미용대학 입시를 전문으로 하는 수원지역 대표 미용학원으로 수원역 캠퍼스, 수원2 캠퍼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학원에서는 이번 경동원 기부를 시작으로 릴레이식 선행을 진행하여, 조금 더 나은 살기 좋은 세상이 하루빨리 오기를 손꼽아 기다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