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 코로나19 장기화 속 학업 정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더 나은 면학 환경을 선물하고자 장학금 전달
- 장학생 자치활동 및 복지 개선에 사용 예정… 방역 수칙 준수하며 서울고 교장실에서 최소 인원 기부식 진행
- 최근 이화의료원 감사 물품 전달에 이어 진행…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 실천해나갈 것”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서울고등학교에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며 사회적 선순환에 동참한다.

메가엠지씨커피의 서울고등학교 교육발전기금 기탁
메가엠지씨커피의 서울고등학교 교육발전기금 기탁


메가커피는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학업 정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더 나은 면학 환경을 선물하고자 교육발전 장학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금은 장학금 선발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장학생들의 자치활동 및 복지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학금 관련 기부식은 서울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4단계 지침에 따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 사회의 인재 양성과 발전을 위해 학생들의 면학을 지원하는 것 또한 기업의 책임”이라며, “우리 사회의 희망인 학생들이 큰 뜻을 펼칠 수 있도록 메가커피도 항상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지난해 신촌세브란스병원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메가커피 어린이 디저트 교실’ 개최에 이어, 최근에는 이화의료원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나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