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성숙한 남성미+로코 스윗가이’ 독보적 매력의 연기파 배우 이진욱, 남자의 엣지 추구하는 오브제 이미지와 부합

배우 이진욱, 남성 화장품 ‘오브제’ 광고 모델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2022년 드라마 기대작 ‘불가살’의 주인공 이진욱이 화장품 광고 영상에서 엣지 넘치는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어댑트가 전개하는 옴므 솔루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오브제(OBGE)’는 배우 이진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진욱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콘셉트의 이번 광고 영상은 이진욱이 엣지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그루밍을 시작하는 2030 남성들을 위해 ‘제일 쉽고 편한 남자 메이크업’을 형이 동생에게 가르쳐주듯 카리스마 있고 위트 있게 설명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시청자의 시선을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과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 BH엔터테인먼트’ 편에 출연해 귀엽고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의외의 예능감을 분출하기도 했다. 올해 말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과 2022년 tvN 드라마 ‘불가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어댑트 오브제 브랜드 담당자는 “성숙한 남성미와 로맨틱 코미디 속 스윗가이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독보적 매력의 연기파 배우 이진욱의 이미지가 무심한듯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남자의 ‘엣지’를 추구하는 오브제와 잘 어울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오브제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의 대표 그루밍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이진욱과 함께 전방위적인 오브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브제는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어렵고 귀찮아하는 이유를 연구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해 그루밍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남자의 ‘엣지’를 쉽고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오브제 옴므 솔루션 메이크업 제품의 특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