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혈액검사, 방사선, 초음파검사 등 무료 건강검진 혜택 제공

알파도펫  ‘올바른 반려동물 돌봄 캠페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려동물 가구 1500만명 시대, 반려동물을 가족이나 친구 같은 인격체로 대우하는 펫 휴메니제이션’(Pet Humanization)이 확산되면서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해지고 있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반려동물과 더 오래, 건강하게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알파도펫이 올바른 반려동물 돌봄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고 반려동물 건강검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알파도 지영호 대표는”‘건강한 반려동물 20년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반려동물 홈헬스케어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알파도펫 정기구독을 하면 혈액검사, 방사선검사, 초음파검사를 정기적으로 검사할 수 있는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대표는 반려동물 건강검진을 매년 정기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정기 건강검사 문화를 정착시켜 사전에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관리를 생활화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알파도펫과 협약이 되어 있지 않은 동물병원 지역의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검사를 진행 후 영수증과 검사기록 등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지원을 받는 방법도 가능하다.

또한 알파도펫은 반려동물에 대한 돌봄의 의미를 다시 돌아볼 수 있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징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반려동물을 물건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로 대우하면서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