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피부 열감 내려주는 초밀착 토너패드

원데이즈유 ‘헬프미 아이스 쿨링 패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뜨거운 가을 햇살에 대비할 수 있도록 피부 온도 저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쿨링 패드를 출시했다.

원데이즈유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헬프미 아이스 쿨링 패드는 열감을 내려주는 쿨링 성분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특허성분으로 구성됐다. 민감한피부에 진정과 쿨링감을 더해주는 고수분 쿨링 패드로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열감은 낮추고 수분은 충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특화된 특허성분으로 구성된 ‘Blue Complex HR’이함유되어 있으며, 아쿠아 자일이 피부의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원데이즈유의 토너 패드 3종인 헬프미 닥토패드’, ‘헬프미 꿀광-씨 패드’, ‘헬프미포어-티 패드는 일명 신호등 패드로 불리며 일본 종합 쇼핑몰Qoo1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원데이즈유의 대표 인기 상품인 토너 패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피부 열감을 낮춰주는 헬프미 아이스 쿨링 패드를 론칭하게 됐다”라며“특허 성분으로 피부 열감을 내릴 수 있는 쿨링 패드와 함께 장기간 마스크 사용으로 지친 피부의 열감은내리고 수분감을 더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