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 고객들의 지속적 요청에 힘입어 뼈 없는 무뼈닭발 새롭게 출시… 반무뼈 닭발도 함께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본격 가을을 맞아 1998년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처음 문을 연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브랜드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한신닭발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3년의 노하우를 담은 ‘한신무뼈닭발’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신포차 배달 신메뉴 ‘한신무뼈닭발’
한신포차 배달 신메뉴 ‘한신무뼈닭발’


이번 메뉴는 한신닭발에 대한 높은 인기와, 뼈 없는 닭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선보인 것으로, 기존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을 그대로 유지한 채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어 칼칼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배달 주문 시 주먹밥을 무료로 제공해 밥 위에 무뼈닭발을 얹어 초밥처럼 먹거나 국물에 비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함께 제공되는 콩나물국의 콩나물이나 소면사리, 우동사리 등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신포차는 ‘한신무뼈닭발’ 외에도 직화로 구워 내 불향 가득한 반무뼈 닭발 ‘직화튤립닭발’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칼칼한 양념에 화끈한 불 맛까지 입혀 국물 닭발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신메뉴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은 코로나19속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매장 판매도 준비 중이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평소 무뼈 닭발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쌓인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맛있게 매콤한 ‘한신무뼈닭발’로 풀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