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예작(YEZAC), Y-STYLE 라인과 다양한 패션 잡화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고 높아지는 남성들의 패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패션전문기업 형지I&C의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은 지난 9월 새롭게 론칭한 컨템포러리 캐쥬얼 Y-STYLE (와이스타일) 라인으로 젊은 감각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YEZAC(예작) Y-STYLE 컨셉스토어, 롯데백화점 명작소 오픈
YEZAC(예작) Y-STYLE 컨셉스토어, 롯데백화점 명작소 오픈


예작(YEZAC)은 ‘Y-STYLE의 컨셉스토어’로 최근 롯데백화점 동래점의 남성 편집샵 ‘명작소’에서 Y-STYLE의 셔츠와 해외 프리미엄 남성 잡화를 오픈해 남성들이 원스톱으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간으로 어필하고 있다.

같이 입점 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수 베르두(Berdoues) 향수를 비롯해 영국의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에팅거(ETTINGER) 카드케이스, 일본 가죽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르고포크(HERGOPOCH)의 가방, 볼린웹(Bolin Webb) 쉐이버 등 해외의 유니크하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입점 되어 있다.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로 오랜 명성을 이어온 예작(YEZAC)은 이번 Y-STYLE 컨셉스토어를 오픈하면서 Y-STYLE 라인과 다양한 패션 잡화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고 높아지는 남성들의 패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했다.

최혜원 대표는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롯데백화점 명작소에서 예작(YEZAC)이 신규 라인 Y-STYLE 과 다양한 남성 잡화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예작만의 컨셉스토어로 거듭 날 것이라 기대한다.” 라고 하며 이번 명작소 오픈을 알렸다.

명작소는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오픈 예정에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