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프렌치 럭셔리 감성의 차원이 다른 일상 속 휴식을 위한 시간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을 돕는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Relax the French 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는 국내에서 최초의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오픈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럭셔리한 모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통한 일상 속 힐링을 돕고자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숙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클럽 밀레짐’ 2인 이용 ▲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됐다.

먼저 패키지에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1박이 포함됐다.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는 거실부터 침실로 이어지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채광과 아름다운 석촌호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클럽 밀레짐(Club Millesime)’을 2인 이용할 수 있어, 섬세한 서비스와 함께 조식과 올데이 스낵, 애프터눈티, 이브닝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by Beauté BR)’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2인 혜택도 포함돼 한층 럭셔리하고 우아한 휴식을 돕는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분위기로 단장된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은 프랑스 상위 1%의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비올로직 호쉐쉬 (Biologique Recherche)'와 테르메스 마린 (Thermes Marines)을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힐링을 선사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는 내년 3월 30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의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선보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모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통해 바쁜 일상 속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힐링에 집중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프렌치 럭셔리 경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30일 서울 잠실 석촌호수 인근에 개관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인 프랑스 럭셔리 호텔이다. 프랑스 고유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럭셔리함과 서울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만나 현대적인 프렌치 시크 감성과 함께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