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남녀노소 맛있게 즐기는 미닛메이드 유기농 주스, ‘포도’와 ‘사과’ 2종 구성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24일 100% 유기농 과즙으로 과일의 맛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유기농’ 주스를 출시했다.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유기농 포도&사과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유기농 포도&사과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최근 좋은 원재료로 만든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100% 유기농 과즙을 사용했으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포도’와 ‘사과’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아이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20㎖ 소용량 파우치 제품과 사무실이나 집에서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ℓ 페트 제품 총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식품점 및 대형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제품에 따라 포도나 사과 그림이 싱그러운 이미지로 입혀져있고, 은은한 베이지 계열의 색상 배경을 적용해 포근한 자연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유기농 과즙으로 맛과 건강을 살린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미닛메이드 유기농’으로 상큼한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 특히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시기에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톡 쏘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만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상큼 달콤한 과즙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쿠우’ 등 때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