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달콤 고소한 콘무스와 풍부한 체다 치즈를 가득 채운 신메뉴 ‘콘치즈 포켓 엣지’ 출시

피자헛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포스터
피자헛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포스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통새우 30마리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은 기존 프리미엄 피자 토핑 정량 대비 새우 토핑의 양을 2배 늘려 입안 가득 통새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스파이스로 맛을 낸 케이준 시즈닝과 매콤달콤한 하바네로 칠리소스가 새우의 맛을 돋워준다.

이와 함께, 콘무스와 체다 치즈를 가득 채운 ‘콘치즈 포켓 엣지’를 출시했다. 콘치즈 포켓 엣지는 달콤 고소한 콘무스와 풍부한 체다 치즈의 맛이 중독성 있는 단짠 조합을 선사한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30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0%,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토핑을 두 배 늘려 맛과 비주얼을 한 번에 잡은 프리미엄 신메뉴와 엣지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30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명불허전 엣지 맛집 피자헛의 다양한 메뉴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