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밸런타인데이 기념 각양각색 ‘파바’ 디저트 소개하는 IMC 캠페인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오브젝트 서교점’에서 디저트 팝업 스토어 운영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파바 디저트랜드’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소개하는 ‘파바 디저트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바 디저트랜드’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파리바게뜨만의 더욱 풍부해진 맛과 비주얼의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색 캠페인이다. 사랑스러운 화면과 재치 있는 스토리가 인상적인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디지털 포스터 등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방식으로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및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캠페인 시작과 함께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감성과 디저트의 달콤함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속 ‘파바 디저트랜드’를 현실로 구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오브젝트 서교점’에서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운영되며, 포토존 및 전시 공간에서 이색적인 체험은 물론 각양각색의 파리바게뜨 디저트 제품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의 고품질 디저트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파바 디저트랜드와 함께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