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5.19(목)

콘스텔라코리아, 방탄소년단 주제로 한 소통형 카드 게임 ‘BTS 얼마나 아니?’ 신규 론칭

방탄소년단에 대한 다양한 질문 주고받으며 플레이어 간 유대감과 소통 극대화 기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콘스텔라코리아가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카드 게임 ‘BTS 얼마나 아니?’를 출시한다.

콘스텔라코리아는 글로벌 인기 소셜 게임 ‘내가 누군지 아니?’의 한국 버전과 더불어,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BTS 얼마나 아니?’를 함께 출시한다.

‘BTS 얼마나 아니?’는 G마켓(오픈마켓 단독) 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11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center


‘BTS 얼마나 아니?’는 방탄소년단 팬들이라면 알 수 있는 간단한 질문부터 마음을 설레게 할 복잡한 질문까지 총 430개의 다양한 질문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질문을 통해 방탄소년단에 대한 지식을 승부함으로써 방탄소년단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을 찾으며 새로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질문을 주고받으며 팬들 간의 소통을 극대화해 더욱 흥미진진한 카드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의 규칙은 간단하다. 게임 내 질문 카드에는 플레이어가 방탄소년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내가 어떤 경험이 있었는 지와 연관된 질문을 고르면, 다른 게임 플레이어들은 답변자가 무엇을 대답할지 추측한다. 게임은더 많은 정답을 맞혀 점수를 획득하며 승자를 결정하는 기본 룰이 제공 되지만, 오리지널 버전인 ‘내가 누군지 아니?’와 동일한 게임 DNA 를 기반으로, 나와 게임을 플레이하는 친구에 대한 몰랐었던 발견과 후일담 등을 나누며 즐겁게 웃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하는데 더 큰 의미를 제공한다. 또한, 답변카드 50장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을 포함한 랜덤 리미티드 카드가 들어 있다.
center


김영철 콘스텔라코리아 한국 지사장은 “‘내가 누군지 아니?’ 카드 게임 시리즈는 팬, 친구, 가족, 동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BTS 얼마나 아니?’는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모든 이가 고난도의 전문지식 없이도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라고 말했다.

제품 정보 및 판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스텔라코리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와 위버스샵,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콘스텔라코리아는 미국 Constellar LLC의 공식 한국 지사로, 글로벌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유니크한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