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크리스마스 무드 반영한 남·여 언더웨어 ‘글로우 컬렉션’ 선봬

휠라 언더웨어 ‘글로우 컬렉션’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 ‘글로우 컬렉션’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컬렉션인 아웃핏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한 남, 여 언더웨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반영한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인 레드와 그린 색상을 비롯해 기본 색상인 멜란지그레이와 블랙으로 출시된 글로우 컬렉션은 동일한 색상의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되어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3/4컵 몰드의 밑받침형 와이어 스타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끈이 20mm로 폭넓게 설계돼 압박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기본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적당한 볼륨감도 챙길 수 있다. 여성용 드로즈는 라인이 비치지 않는 베이직 제품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드로즈는 에어로쿨 원단 표면의 미세한 통로가 천연섬유 면보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를 원활하게 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또한 강하다. 허리 밴드도 몸판과 동일한 기능의 바이오맥스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휠라 언더웨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겉옷 안 또 다른 패션인 언더웨어 특성상 디자인, 컬러 선택이 자유로운 만큼 크리스마스 등 시즌 분위기를 반영한 속옷은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속옷 본연의 기능성에 크리스마스 무드의 컬러로 구성된 휠라 언더웨어의 글로우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