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자빈드서울, 2022 글로우픽 어워드 3관왕 ‘위너상’, 카테고리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어쎈틱 뷰티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위너상’, 카테고리 ‘1위’ 수상 등 3관왕 소식을 전했다.

어워드를 진행한 글로우픽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H&B 랭킹 및 리뷰 플랫폼으로 2014년 국내 최초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를 개최하고 8년 간 16회차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매년 상반기와 결산, 자체 리뷰 클리어링 시스템을 통해 검증 된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어워드 랭킹을 발표해 수상 제품의 공신력을 더한다.

‘자빈드서울’은 이번 어워드에서 ‘윙크 리퀴드 컨실러’ 리퀴드 컨실러 부문 1위, ‘윙크 파운데이션’ 매트 파운데이션 부문 위너, ‘허깅 스킨 틴트’ 트렌드 MSBB 부문 1위로 선정되어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에 ‘자빈드서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와 공정한 선정이 이루어지는 역사 깊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당사의 제품이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자빈드서울이’ 우수한 베이스 제품으로 알려진 브랜드인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제품과 동일 라인 제품인 ‘자빈드서울’의 대표 제품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일명 윙크 쿠션) 는 일본 유명 드럭스토어에 입점 계약을 마치고 대만 K-뷰티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는 등 전세계 뷰티시장에 선보여진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