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등 2종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선크림 2종 모두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기본으로, ‘톤업’과 ‘잡티, 피부 톤 커버’의 두 가지 니즈를 충족시킬 아이템이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은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이펙터’를 베이스로, 어린 청 토마토 4종 비타성분(비타민 및 비타민 C유도체 함유) 4% 함유하였으며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은 요철과 붉은 기, 균일하지 못한 톤과 잡티 흔적을 커버하는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제품 출시로 잇츠스킨의 대표 라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의 탑 티어 제품인 ‘엘아이’와 ‘브이씨’ 이펙터에서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었다”며,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계절을 맞이하는 만큼, 잇츠스킨의 선크림과 피부 진정, 속잡티 개선, 톤업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편안한 사용감과 화사한 피부 표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