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건물 내부에서 발생하는 소음 문제 해결...다양한 소음들 현저하게 줄여

신명마루, 퀵스텝 ‘Silent Walk’ 언더레이 상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명마루(대표이사 권혁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층간 진동 소음을 현저하게 줄여주는 퀵스텝(Quick-Step) 언더레이(Underlay) ‘Silent Walk’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밀도가 높은 소재로 만들어진 퀵스텝 ‘사일런트 워크(Silent Walk)’ 친환경 소재로 건물 내부에서 발생하는 소음 문제를 해결할 있는 탁월한 기능을 갖춘 언더레이 제품이다. Silent Walk’ 상품을 퀵스텝 마루 바닥재(하이브리드, 파켓, 알파비닐) 함께 시공하면 충격 공기 전달되는 소음을 최대 17~18dB감소(ISO 140-08 Protocol)시키는 효과가 있다.

퀵스텝 ‘Silent Walk’는 불과 2mm의 얇은 두께로도 일상적인 활동으로 인한 생활 소음이나 반려견을 통해 발생할 있는 다양한 소음들을 현저하게 줄여주고, 열전도율이 일반 마루재에 비해 높아서 온돌 냉각 시스템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권혁태 대표이사는 "퀵스텝 바닥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Silent Walk’ 언더레이는 층간 소음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는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앞으로서 지속적으로 고객이 찾는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