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설탕 첨가 없이 패션프루트 본연의 달콤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

앱솔루트 패션프루트(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앱솔루트 패션프루트(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패션푸르트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앱솔루트 패션프루트(ABSOLUT PASSIONFRUIT)’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앱솔루트 패션푸르트’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열대과일 ‘패션프루트’의 맛과 천연향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강렬한 노란색과 보라색의 대비를 담은 바틀 디자인은 그 자체로 패션프루트를 연상시킬 만큼 감각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식 출시 전, 지난 해 말 앱솔루트가 선보인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캠페인 영상에서 선공개되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앱솔루트의 키 플레이버와 이를 대표하는 칵테일을 인물로 형상화한 캠페인 영상 가운데 패션프루트의 컬러풀한 색감과 열대과일 특유의 향을 표현한 인물을 등장시켜 신제품 출시를 예고한 것이다.

앱솔루트 패션프루트는 천연향만으로도 패션프루트 본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충분히 구현하여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린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랑받을 수 있는 플레이버를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고객들이 앱솔루트 패션프루트 플레이버를 언제 어디서나 앱솔루트 하이볼로 즐길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플레이버로 사랑받아온 앱솔루트인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인 플레이버로 끊임없는 새로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