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음료 기업 일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커지고 있는 하이볼 등 트렌드에 발맞춰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를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에는 홈술,
혼술이 하나의 주류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하이볼(
위스키+
토닉워터),
소토닉(
소주+
토닉워터)
등의 인기도 높다.
이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게 술과 섞어 먹는 믹서류 제품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일화는 기존 초정토닉워터의 인기에 더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라인업을 확장했다.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
시소’
는 기존 매실 음료와 다르게 고급스러운 홍매실 향을 구현,
홍매실의 달콤,
상큼한 느낌과 시소(Shiso)
의 신선한 맛을 더욱 강조했다.
달콤한 홍매실 향과 상쾌하면서 화한 시소 향의 조화로 이국적 풍미와 청량감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홈술,
홈파티와 자신만의 주류 레시피를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믹서류 음료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며,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이색적인 홍매실과 시소향을 담은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
시소와 함께 더욱 상큼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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