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9(목)

매장 운영 시간 내 자유 체험 및 상주 전문가 통해 제품 사용법 설명과 상담 진행

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위니아(대표이사 김혁표)가 전국의 320여 곳의 가전 판매점에서 나를 위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탑재해 몸의 중심인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제품 사용법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주요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통해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국에 위치한 전문점 중 150여 곳을 선별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구성했다.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주요 양판점과 위니아딤채STAY전문점 등 전국의 약 320여 곳의 위니아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체험매장을 늘려 고객과 상호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