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신협이 후원, 8개 학교 스포츠 단체와 전통한국음악예술원 국악 영재들의 도전기
3편에 걸친 다큐멘터리로 제작
열악한 환경에 처한 비인기 종목 스포츠 단체와 국악 영재를 후원하며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

신협, 성장 다큐멘터리 ‘너의 꿈을 어부바’  유튜브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신협이 후원하는 학교 스포츠 단체와 국악 꿈나무들의 성장 다큐멘터리 ‘너의 꿈을 어부바’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달리는 꿈나무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약 1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됐다. 총 3편으로 구성된 ‘너의 꿈을 어부바’는 대전 동산고 탁구부 등 8개 비인기 종목 스포츠 단체와 전통한국음악예술원 국악 영재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생생한 도전기를 12개 에피소드에 걸쳐 담아냈다.

1편 <스포츠꿈나무 주니어편>에서는 강구초 축구부, 조양중 볼링부, 무주중고 바이애슬론부, 입석중 유도부를, 2편 <스포츠꿈나무 시니어편>에서는 강원컬링연맹, 대전 동산고 탁구부, 조대여고 핸드볼부, 함양육상연맹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3편 <전통음악 꿈나무편>에서는 전북 군산에 소재한 전통한국음악예술원의 판소리, 타악, 무용 영재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신협중앙회 김윤식 회장은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바라고, 국악 꿈나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성장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유튜브 제작을 총괄한 신협중앙회 박규희 미디어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스포츠, 국악 꿈나무들의 꿈을 향한 발걸음이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협의 유튜브 다큐멘터리 ‘너의 꿈을 어부바’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신협중앙회 유튜브를 통해 4월 30일까지 너의 꿈을 어부바 EP.3 [전통음악 꿈나무편] 시청소감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