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2023년 5월 4주차, 미디어 분야 채용 공고

목포문화방송·MBC충북·G1방송·OBS 라디오·미래에셋증권 신입·경력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분야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3년 5월 4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목포문화방송, MBC충북, G1방송, OBS 라디오, 미래에셋증권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목포문화방송에서 방송경영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연령,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목포방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 2차 역량평가(PT면접) > 3차 실무면접 > 4차 인·적성검사 및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5월 29일 1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목포M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MBC충북에서 방송사업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연령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방송사업/광고마케팅 전반으로 문화행사 기획 및 입찰업무 등이며, 지원서 교부 및 접수는 MBC충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 2차 전문능력평가 > 3차 실무면접 > 4차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5월 28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MBC충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강원도 대표방송 G1방송에서 2023년도 상반기 아나운서를 공개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고, 경력 사항은 3년 이상 인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홈페이지에 제시된 원고를 토대로 제작한 40초 이내 동영상 파일이 필수이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5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G1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OBS 라디오에서 마케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및 연령의 제한 없이 해당 경력 3년 차 이상 인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방송사업 마케팅 관련 실무, 프로그램 및 캠페인 협찬 및 문화사업·축제 기획이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월 28일 24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OB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에서 경력PD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고, 자격 조건은 해당 분야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으로 방송제작 Youtube 기획 및 구성, 제작에 숙련된 프로듀서가 필요역량이다. 우대사항은 버추얼스튜디오 활용 및 카메라 활용 능력 우수자, 방송사 근무 또는 유관 업무 경력자이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5월 29일까지이다.

이외에도 채널A 미디어텍, KNN방송, 비앤티미디어, 더프레임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