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트렌드와 기능성 모두 다 갖춘 NEW 썸머 슈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름 시즌  썸머 슈즈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슈즈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클로그인 ‘조거 클로그’와 디스커버리의 인기 썸머 슈즈 라인 ‘텐션’ 시리즈의 뮬 버전인 ‘텐션뮬’이다.

‘조거 클로그’는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운동화인 ‘조거 플렉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조거 플렉스의 아웃솔 구조와 일체형 뒷밴드로 안정적인 접지력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텐션뮬’은 여름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텐션 시리즈의 뮬 버전으로 플립플랍 형태의 ‘텐션’과 슬리퍼 형태의 ‘텐션 슬라이드’와 함께 올 여름을 책임질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휴가지에서의 물놀이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 슈즈로 클로그와 뮬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DX-FORM을 적용해 편안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들로 올 여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썸머 슈즈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