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여름철 뜨거운 피부 위한 신제품

더바디샵 '제스티 라임 블라썸 & 루시어스 리치'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상쾌한 수분 보습과 윤기를 주는 썸머 바디 신제품 '제스티 라임 블라썸 & 루시어스 리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벼움을 내세운 ‘제스티 라임 블라썸’과 크리미함을 강조한 ‘루시어스 리치’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보습 방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그중 제스티 라임 블라썸 라인의 대표 제품은 ‘워터-젤 바디 요거트’ 로 기존 더바디샵 바디 요거트보다 빨리 흡수되는 젤 형태의 제품이다. 한편 루시어스 리치 라인의 대표 제품은 ‘에어-휩드 바디 버터’다. 이름처럼 공기와 같이 가볍고 푹신한 제형의 바디 크림으로, 함께 출시된 루시어스 리치 라인의 샤워 크림, 바디 스크럽과 함께 부드러운 보습 충전을 선사한다.

위 두 라인의 모든 제품은 멕시코 공정무역으로 들여온 알로에베라즙가루를 함유해 여름철 피부 수분 보습에 효과적이다.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된 PET, 유리병,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패키지까지 사용했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6월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2023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위의 썸머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하며 브랜드의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품목, 중고교 청소년 환경 교육 의무화를 위한 서명운동 등을 알림으로써 환경을 생각하고 활동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