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다음달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최장 길이며,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고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으며,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넷마블은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