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18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리빙에센스에서 소개

세스코, 홈쇼핑에서 모기 기피제·살충제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18일 오전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세스코 연구 노하우를 한 통에 담은’ 모기 기피제와 모기 살충제를 단독 구성 상품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세스코 마이랩 아웃도어미스트’는 팔다리에 분사해 모기는 5시간, 작은소참진드기는 3시간 동안 피할 수 있다. 사용 연령에 제한이 없는 성분으로 만들어, 영유아와 임산부도 모기 매개 질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모기·파리 살충제인 ‘세스코 마이랩 에어로솔 워터베이스’는 모기와 파리 퇴치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았다. 모기가 앉아 쉴만한 창틀·천장·구석 틈새 등을 찾아 골고루 공략한다. 수성에 무향으로, 미끌거림과 냄새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스코는 최근 기후 온난화로 모기 활동 기간이 길어져 대비가 필요하다며, 모기에 물리면 붓고 가려울 뿐 아니라 일본뇌염·말라리아 등 감염병도 옮기니 기피제와 살충제를 창과 방패처럼 병용해 모기에 물리지 않아야 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