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 벤츠 공모전 벤츠 주인공 탄생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에서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한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6월 16일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한 벤츠 공모전 ‘프랭크 타임’은 지난해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찍고 벤츠타자’ 공모전과 ‘이번엔 BMW다!’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전속모델 이승기가 직접 TOP3(대상, 1등, 2등, 3등)을 심사하여 발표했다

대상은 유튜브에서 해당 수상 작품에서 나왔으며 ‘프랭크타임 ON AIR라는 주제’로 랩을 바탕으로 한 뮤직 비디오를 제출한 유튜버 ‘베어곰’에게 수상이 돌아가 벤츠 A클래스를 경품으로 받게 된다. 그 외에 유튜브, 인스타 부분 각 1등 1명(LG그램 노트북), 2등 2명(LG스탠바이미 TV), 3등 3명(애플 에어팟 MAX) 총 13명에게 수상 영광이 돌아갔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 참가자(주제에 벗어난 참가자 제외)전원에게는 SG불고기버거 교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 수령을 받게 되며 별도의 개별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발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프랭크버거는 2019년 11월 목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2020년 32개 매장 오픈, 2021년 161개 매장 오픈, 2022년 상반기에 133개 매장 오픈하는 등 동종 업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가파른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이에 프랭크버거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 이어 최근에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하여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 CF를 통해 전방위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SG불고기버거와 SG크리치즈버거를 내세운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해당 신메뉴는 자체 전체 메뉴 중 점유율을 23%를 단박에 넘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