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라포르테 세종’ 회사보유자산 특별 매각 5천만원 홈스타일링 제공

건영 기호채 상무, 김현걸 대표, 홈리에종 박혜연 대표, 이지안 팀장(왼쪽부터 )
건영 기호채 상무, 김현걸 대표, 홈리에종 박혜연 대표, 이지안 팀장(왼쪽부터 )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스타일링 컨시어지 서비스 플랫폼 ‘홈리에종’ 운영사 홈리에종(대표 박혜연)은 지난 50년 전통의 종합건설회사 건영(대표 김현걸)과 블록형 단독주택 단지 ‘라포르테 세종’의 회사보유자산 특별 매각을 위한 홈스타일링 바우처 제공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홈리에종과 건영은 지난 21일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에서 ‘라포르테 세종 회사보유자산 매각을 위한 홈스타일링 바우처 제공’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라포르테 세종’의 회사보유자산 세대의 매각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포르테 세종 회사보유분에 입주한 세대는 홈리에종의 전문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해 맞춤 공간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홈스타일링 바우처는 세대별 5,000만원 내에서 맞춤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디자인비, 부분 시공비, 제품 구매비를 차감하는 방식이다.

‘라포르테 세종’은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50년 전통의 종합건설회사 건영이 세종특별시 행정중심복합도시 6-4생활권 B1블록에 완성한 세종시의 최대 블록형 단독주택단지다.

‘라포르테 세종’의 단독형은 필로티, 거실, 방, 루프탑까지 한 세대가 사용하여 층간소음에서 자유롭다. 테라스형은 테라스, 세대창고, 루프탑 등 입주민들의 라이프 컨텐츠를 다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공간을 제공한다. 단독주택 특화설계 및 원수산과 주변 자연환경이 조화로운 친환경단지로 설계하였고, 자연 지형은 최대한 보존하여 거주민은 자연 환경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홈리에종 박혜연 대표는 “블록형 단독주택과 같은 ‘타운 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획일화된 공간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링하는 주거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라며 “건영과 함께 라포르테 세종에 신규 입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맞춤형 홈스타일링으로 인테리어 전문가의 터치를 가미하여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