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한 맛, 칼로리 모두 잡은 음료

감성커피X크리스탈라이트 콜라보 저칼로리 음료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저칼로리 분말음료 브랜드 ‘크리스탈라이트’와 함께 더운 날씨에 칼로리 걱정없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콜라보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메뉴 ‘핑크레몬에이드’는 상큼한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 베이스와 탄산수를 사용해 상큼함과 청량감을 살려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음료 한 잔 당 14.8Kcal의 낮은 칼로리로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이나 식단을 하는 사람들도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 레몬향을 함유한 핑크레몬 베이스로 풍미를 살렸다.

함께 선보이는 ‘핑크레몬 용과슬러시’는 기존 감성커피의 다른 슬러시 음료보다 낮은 131Kcal로 핑크레몬 슬러시에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매력적인 용과 베이스, 여기에 쫄깃한 코코넛 젤리까지 토핑으로 얹어 맛과 비주얼은 물론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여름 시즌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기는 소비자를 위해 저칼로리 음료 브랜드인 크리스탈라이트와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 모두 칼로리 걱정없이 상큼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