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아나덴, “HDC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전 제품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왁싱 전문 프랜차이즈 아나덴이 오는 7월부터 HDC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 전 제품 판매를 개시하며 유통채널 강화에 나섰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나덴은 가맹점 오프라인 매장, 아나덴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판매 채널을 면세점으로 더욱 확장, 현재 샵에서 판매중인 전제품을 비롯하여 앞으로 나오게 될 리뉴얼 신제품 등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의 유입과 글로벌 고객층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한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전문 제품 개발자들과 함께 올 12월까지 기획된 아나덴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 런칭 등을 통해 면세 사업 확장을 이루고 이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 내 한 축을 담당하겠다는 방침이다.

관계자는 “HDC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국내외를 잇는 교두보 역할로 국내를 넘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직접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국내 1위의 왁싱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써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 이는 단순히 브랜드 확장과 파워 향상을 넘어 전국 지점 운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와 연구개발 확대로 소비자가 사고 싶고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기획하고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