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오봉도시락 프랜차이즈, 다양한 신메뉴 출시.. 하반기 메뉴 경쟁력 강화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올 하반기 각자의 특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더욱 강력한 신메뉴 개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도시락프랜차이즈 전문점 ‘오봉도시락’은 2023년 하반기를 맞이해 신 메뉴 '마라치킨마요, 마라튀김만두, 마라치킨간식, 마라모둠튀김, 웰빙간장두부밥, 갓성비콩나물밥, 중식미도시락, 매콤알새우덮밥, 돈마호크덮밥' 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마라치킨마요’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메뉴다. 한입크기의 담백한 치킨에 100%리얼 향취고추와 튀김땅콩, 매콤한 홍초소스로 풍미를 살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식미도시락'은 100%리얼 향취고추와 볶음땅콩으로 버무린 순살치킨과 멘보샤의 조화가 경이롭다. 이젠 고급중식요리도 오봉도시락에서 즐길수 있다.

'웰빙간장두부밥, 갓성비콩나물밥'은 엄선된 양조간장과 100%통참기름으로 만든 양념장이 일품으로 가격 또한 저렴하고 푸짐하며 소비자의 영양까지 챙긴 메뉴이다.

오봉도시락 프랜차이즈, 다양한 신메뉴 출시.. 하반기 메뉴 경쟁력 강화

가맹본부 측은 이번 신메뉴는 8월 초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에 순차적용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 메뉴들은 최근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만큼,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이번 신 메뉴는 개발팀과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만큼, 단기간에 인기 메뉴로 올라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수년 전부터 국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인 ‘전 메뉴 나트륨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도시락전문점의 판매 도시락 중 최저 나트륨을 기록한 건강한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은 정년퇴직이 없는 회사, 갑질 없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는 기업으로 20여년동안 가맹분쟁이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깨끗한 경영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전수로 수익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