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
(NERDY)가 베트남 하노이에
3~4호 매장을 연이어 개장하고 꾸준한 동남아 시장 개척 의지를 밝혔다
.
에이피알은 베트남 하노이에 널디 베트남 오프라인 매장
3호와
4호를 연이어 개장했다고 2일 밝혔다
. 지난
6월 말 개장한
3호 매장은 하노이의 랜드마크 빌딩 중 하나인 ‘하노이 인도차이나 플라자
(IPH)’ 내 전문 쇼핑몰 ‘
the LOOP’ 안에 입점했다
.
4호 매장은 최근 국내에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에 입점했다
. 국내 기업 롯데쇼핑에서 하노이의 신흥 부촌 ‘서호
(웨스트레이크
)’에 건설한 이 쇼핑몰은 현지 최대 규모인 약
35만
4000㎡
(약
10만
7000평
)의 연면적을 자랑한다
.
널디의 이번
3호점과
4호점은 현지 유력 패션 유통 업체인 ‘마이손 리테일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
(MRMI)과의 협업 결과다
. MRMI는 널디를 비롯한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와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베트남 유통권을 갖고 있으며
, 동남아 지역 내 상당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
널디는
MRMI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베트남 오프라인 공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K-컨텐츠의 인기 및 관련 한국 문화의 전파 덕에 널디와 같은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의 인기도 상승 중이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베트남은
1억 명이 넘는 인구의 대다수가
20-30대에 속하고
, 기존 인구의 중산층 진입 속도도 빨라 성장성이 매우 기대되는 곳”이라며 “현지 파트너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꾸준한 매출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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