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무슈제이는 올리브영 전국 85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H&B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제품의 모습. (사진 = 무슈제이 제공)
무슈제이는 올리브영 전국 85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H&B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제품의 모습. (사진 = 무슈제이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무슈제이는 올리브영 전국 85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H&B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해 상반기 약 450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이은 추가 입점이다.

무슈제이는 상반기 입점을 통해 전년 대비 1250%의 높은 매출 성장율을 달성했으며, 올리브영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1+1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남성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무슈제이 배진영 대표는 “무슈제이는 모든 포뮬라는 남성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커져가는 남성 뷰티 시장에 발맞춰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고객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